이야기

[박민영, 내 남편과 결혼해줘] 암 환자 연기 37kg 까지 다이어트,프로필

코코랄라 2023. 11. 23. 19:58
728x90
반응형

내년 1월에 방영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 역을 맡은 박민영이 암 환자를 연기하기 위해 37kg까지 살을 뺏다고 해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는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남편 박민환(이이경)과 절친 정수민(송하윤)의 불륜 현장을 목격하고 암까지 걸리고, 살해 된다. 강지원(박민영)이 10년 전으로 회귀하여 남편과 절친에게 운명을 돌려주기 위한 운명 개척 드라마입니다.

박민영은 암 환자라는 설정을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하고자 많을 노력을 했다고 하며, 현장 스탭 모두가 깜짝 놀랐을 정도라해요~ 회귀 전과 후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워낙 연기도 잘하고 노력하는 배우로 알고 있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아래 사진은 평소에 박민영이에요.. 원래 마른편...

기본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 이름 : 박민영

◎ 출생 : 1986년 3월 4일 (37세)

◎ 신체 : 164cm , 47kg , O형

◎ 가족 : 부모님, 언니 박민아

◎ 학력 : 고등학교 검정고시 →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 영상대학원

◎ 소속사 : 후크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5년 SK 텔레콜 'JUNE' CF

◎ 데뷔전 : 미국 펜실베이나 주 필라델피아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니다가 한국이 그리워 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봄.미국 생
                  활을 그만 두고 한국으로 돌아와 검정고시를 보았고 동국대학에 진학하여 배우라는 꿈을 위해 많이 노력했다.

거의 해마다 작품 활동을 하고 있어 열 일하는 배우로 잘 알려져 있고, 비슷한 연령 때의 배우들과 비교했을 때 더 좋은 연기력을  지녔다는 평을 받기도 한다. 또한 로맨스, 사극, 시트콤 등 넓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소화하는 배우이다. 

박민영이 출연한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의 인기는 엄청나다고 하며, 이때는 기점으로 여러 작품을 활발히 하게 된다. 

◎ 주요 작품

방영 연도 제목
2006년~2007년 거침없이 하이킥
2010년 성균관 스캔들
2011년  시티 헌터
2012년 개과천선
2015년~2016년 리멤버 - 아들의 전쟁
2018년 김비서가 왜 그럴까
2022년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2024년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사건

2022년 9월 28일에는 디스패치에서 열애설을 보도하기도 했다. 박민영이 남자친구의 자택에서 출, 퇴근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었으며, 양가에 부모님들의 교류가 활발할 정도로 진지한 만남을 이었다. 하지만 남자 친구 강종현씨는 경제사범으로 사무 위조 및 수백억 편취 등 징역 3년을 받은 범죄자였다. 

이러한 강종현의 행보 때문에 디스패치는 박민영의 열애 보다 강종현의 실체에 집중했다. 박민영이 '나무엑터스'에서 '후크'로 이적하는 과정에서 강종현의 영향이 있었다는 의혹이 불어지기도 하였다.  

이에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내놓았으며, 강종현과는 이미 결별했으며 금전적으로 제공받은 적도 없다고 해명하였다.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약하는 모습 꾸준히 보여주세요~ 

꼭 좋은 남자분도 만나시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