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기흥아울렛 맛집] 태국음식점 콘타이

코코랄라 2020. 10. 2. 19:09
728x90
반응형

[용인 기흥아울렛 맛집] 태국음식점 콘타이

오랜만에 방문한 기흥아울렛 !

가산에서 방문했다 너무 맛있게 먹었던 태국음식 전문점 콘타이가 기흥아울렛에도 있더라고요 ㅎㅎ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아슬아슬하게 골인해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가게 내부부터 태국분위기 뿜뿜하지 않나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고 주류메뉴는 찍어오지 않았습니다.

가산에서 방문했을 당시에 똠얌 쌀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똠얌쌀국수와 매운볶음밥 그리고 동남아요리 필수! 공심채볶음도 함께 주문했답니다.

음식이 정말 스피드하게 나왔어요 ㅎㅎ

오분도 안걸려도 나온 것 같습니다 ㅎ 빨간 국물이 똠얌쌀국수, 그리고 방울토마토가 올라간 매운볶음밥 그리고 공심채 볶음입니다.

똠얌쌀국수엔 해산물과 땅콩이 올려져 있으니 못드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서 시키셔야 할 것 같아요 ~

같이 방문했던 언니는 똠얌을 좋아하지 않아서 동생과 거의 다 먹었는데 정말 해장되는 맛이에요 !

해외의 김치찌개랄까 중독성 장난 아니에요 ㅠㅠ 하지만 신맛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 있답니다.

똠얌은 호불호가 확실한 음식이라 난 괜찮았다 하신 분들은 추천! 난 극호!

그리고 매운 볶음밥 !

볶음밥도 해산물이 들어가 있었는데 맵기는 그렇게 맵지 않았답니다.

매운볶음밥이 맛나? 싶은 맵기랄까요 ㅎㅎ 그래도 간도 간간하니 볶음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공심채 볶음!

동남아 여행가면 꼭 주문해서 먹는 음식이죠 ㅎㅎ 한국에선 찾아보기 힘든 요리라 태국이나 베트남 음식점에 공심채 볶음이 있다면 항상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

볶음밥과 함께 먹는데 계속 손이가는 중독성 있는 요리입니다 ㅎㅎ 

힌국인 입맛에 아주 잘 맛기로 유명한 음식이니 주문해보시는 것도 추천!

음식 전체 비우고 마지막으로 파인효소 ~

요즘 소화력이 떨어져 식사 후 꼭 효소를 한포씩 먹고 있답니다 ㅎ

기흥아울렛 맛집을 찾으신다면 콘타이 꼭 방문해 보세요~! 추천추천

반응형